2014. 12. 30.

갤럭시TabS 8.4 LTE.. 안켜질때.. 리셋방법..

며칠전..

충전기에 꽂아둔 TabS 가 .. 갑자기 꺼진다.
뭐지?

전원을 다시 켜 봤지만.. 반응이 없다.

회의 들어가야 해서 그냥 둔 채로 회의 들어갔다.. 한참 시간이 흐른 후 다시 TabS 를 보니..
혼자 켜져있다.

뭐지?

 

어제..

충전기에 꽂아두고 잠들었는데.. 아침에 일어나 보니.. 꺼진상태로 안켜진다.

어라? 왜이러지?

전원을 눌러봐도..
흔히 tablet 에서 이용되는.. 전원버튼 10초 길게 누리기를 해 봐도..
홈버튼을 누르고 전원버튼 길게 누르기를 시도해 봐도..
볼륨 다운키를 누르고 전원버튼 길게 누르기를 시도해 봐도..
아무런 반응이 없다..

업무시간 끝날때 즈음.. 조금 일찍나가 A/S 센터를 가 봤다.

 

홍콩제품이네요..
여기서 A/S 불가능합니다. 구미로 보내야 합니다.

 

쩝.. 할 수 없다.
그래도.. 혹시 기사님 잠깐 뵐 수 없냐고 정중히 물어본다.

잠시 후 기사님이 오신다.

이래저래 살펴보고 이것저것 눌러보더니..

 

이거 구미로 보내야 겠네요..
여기서는 볼 수가 없어요..
갤럭시 tablet 종류는 볼륨 다운키 + 전원 버튼이 reset 인데..
이것도 동작을 안하네요..

 

아 그렇구나.. 불륨다운+전원 이 reset 이구나..

 

뭐 기사님도 안된다니.. 할 수 없이 구미로 보내기 위해 접수를 한다.

usim 이랑 메모리카드 다 빼달라기에 나는 두개를 모두 뺐다.
그리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시 전원버튼을 눌러봤다.

 

켜진다.

 

옆에서 보고 계시던 기사님께서.. 이상하단다..
근데.. 일단 켜지면.. 구미공장에 보내도 이상없음.. 이라는 판정을 내리고 돌려보낸단다.
그냥 쓰다가 다음에 또 이런 증상이 있으면 오란다.

 

혹시.. 갤럭시TabS 전원이 안들어 오는 경우..

1. USIM 을 빼고 다시 전원을 켜본다.

2. 메모리카드도 빼고 전원을 켜본다.

3. 전원켜기시에는 위의 두가지.. 전원버튼 길게 누르기.. 볼륨다운 + 전원버튼 길게누르기.. 를 해 본다.

 

요녀석.. 다 마음에 드는데..
좀 아쉽다.. ㅠ.ㅠ

댓글 1개:

  1. 아니; 진짜 저도 다른 에이수스 태블릿 완전방전 되엇는지 안 켜지길래 ㅋㅋㅋㅋㅋㅋㅋ 버려야하나 하고 잇엇는데 이 글을 읽고 마이크로sd카드를 빼니까 켜지네요;; 뭐지 감사합니다

    답글삭제